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묘하게 중독되는 셀러브리티 줄거리 후기 및 결말

by 힘찬소나무 2023. 7. 5.
반응형

1. 줄거리 및 셀러브리티

넷프릭스 시리즈 : 셀러브리티

연출 : 김철규

극복 : 김이영

출연 : 박규영, 강민혁, 이청아, 이동건, 전효성

몇 부작 : 12부작

공개일 : 6월 30일 넷플릭스 공개

인기가 돈이자 권력이 되는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뛰어든 주인공 아리가 인스타그램 속의 화려하고 치열함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2. 아쉬웠던 점 (결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짜 10화까지는 어떤 내용이든 커버가능하면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11화부터 갑자기 급조된 스토리 마무리를 짓기에 너무 급했던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12화에 '머지?' 라는 의문심이 남겨지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일단 서아리는 어떻게 살아 돌아왔지? 이게 궁금했습니다. 죽으러 가는 장면은 있었지만 갑자기 살아 돌아왔습니다.

해피엔딩에 좋긴 했지만 어떻게 살아 돌아온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풀어지지 않은 채 해피엔딩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한준경은 어떻게 살아 있지? 교통사고를 당하는 장면은 있었지만 어디가 다치고 언제 깨워났고 그냥 살아 있었습니다.

서사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깨어나서 아리를 찾는 장면이 있었더라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

 세 번째는 태강그룹 진태전은 어떻게 되었지? 오민혜는 어떻게 되었지?입니다. 조사받고 한태경이랑 이야기 나누고 담배를 피우고 끝나는데 그다음은 없습니다. 오민혜도 어떻게 되었지가 없습니다. 마지막 장면에 가방을 바리바리 싸면서 같이 다녔던 지나가 신고했다고 하는데 그 이후에는 먼가 가 없습니다. 

 해피엔딩이었던 것은 너무나 좋지만 내용이 너무 급하게 흘러가지 않았나 이런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3. 셀러브리티의 댓글 및 나의 의견

 댓글을 보니 연기력 논란이 많이 있었고 유치하다는 의견 뻔한 스토리 신데렐라 같은 이야기 등등 대표적인 것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은근이 중독돼서 다 보았다는 글이 눈에 띄고 저도 많은 공감도 갔습니다.

연기력은 중간중간에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었지만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서 그런지 커버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저도 보고 있었지만 뻔한 스토리가 있었지만 한국인이라면 좋아하는 스토리 신데렐라 같은 이야기가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

현대판 신데렐라 같은 스토리처럼 sns를 하는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꿨던 이야기를 그려낸 것 같아서 그 부분은 좋았습니다.

 당하고만 있는 주인공의 모습이 아니라 당당하게 맞서고 일어서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시청자들이 많이 좋아하지 않았을까 생각 듭니다.

 

머랄까 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스토리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즘 드라마들은 이런 것이 흥행에 중요한 요소 같습니다.  

 

4. 시즌2? (결말포함)

 

마지막에 이준호 씨가 서아리의 인스타 응원글을 보면서 웃으면서 끝이 납니다.

그래서 셀러브리티 남자버전 시즌2가 나오는 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예측합니다.

인스타그램 속 남자의 모습을 시즌2에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