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련하게 계속 생각나는 ‘너의 시간속으로’ 줄거리 및 원작비교

by 힘찬소나무 2023. 10. 4.
반응형

1. 너의 시간 속으로 소개 및 줄거리

 

공개일 : 2023년 9월 8일

공개회차 : 12부작

장르 : 로맨스, 미스터리, 타임루프

원작 : 상견니

출연 : 안효섭, 전여빈, 강훈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줄거리 : 1년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에게 의문의 카세트 플레이어선물이 온다.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 음악을 들으니 시간을 거슬러 1988년 권민주의 몸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연준)와 묘하게 닮은 한 남자(시헌)이와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이야기

 

2. 원작(상견니)와 다른 점

노래는 제외시켰습니다. 당연히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었으니 한국정서와 비슷한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 곡이 잘 어울렸다고 봅니다.

빗속 장면

상견니 : 세명에서 같이 빗솟에서 같이 뛰어가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레코드샵으로 와서 옷과 머리를 말립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 :  시헌과 준희 둘이서만 나와 이야기를 하다가 소나기를 만나 준희와 시헌이 소나기 맞으면서 뛰는 장면으로 나옵니다.

프러포즈 반지

상견니 : 황위쉬안은 차량 트렁크에서 프로포즈 반지를 발견하고 오열하게 됩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 : 선물 받은 함안에 맨 구석에 반지함을 숨겨놓았습니다. 하지만 반지는 없었습니다.

 

 

준희에서 다시 민주로 바뀌었을 때

상견니 : 천윈루가 황위쉬안의 연기하는 것을 글씨체를 보고 바로 한 번에 알아봅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 : 글씨체가 바뀐 것을 눈치는 채지만 갸웃둥 거립니다. 그러나가 빗속에 뛰어가는 모습을 보고 몸으 바뀐 것을 알아챕니다.

미래의 시헌이의 모습

상견니 : 멀쩡한? 천윈루의 모습

너의 시간속으로 : 다리 한쪽도 못쓰고 거뭇거뭇한 교통사고를 당한 시현이의 모습

(원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효섭님을 거지로 만들어 놓았다고 ,,,,;;;)

 

제가 크게 생각했던 원작과 다른점이 였습니다.

3. 아쉬웠던 점 및 느낀 점 (결말포함)

 진짜 한 단락으로 표현한다면 한여름밤의 꿈이었습니다. 너무 여운도 남고 생각도 나지만 허탈 허무함이 너무 밀려와서 다시 보기를 하지 못했던 거 같습니다. 해피엔딩으로 가기 위해 열심히 달렸지만 꿈이 되어버린 이야기 같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배우분들이 연기를 잘해주셨어서 보는 동안은 웃고 울고 추억도 생각나면서 재미있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원작을 보신 분 들에 겐 호불호가 강한 드라마 있데 아무래도 원작 흥행을 했으니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고 비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원작을 안 보고 너의 시간 속으로 먼저본 저로써는 그냥 드라마로써 보면 좋았던 드라마입니다. 혹시나 옛 추억이 생각나신다면 정주행 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 흥해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