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한 2023년 머리 염색색상입니다. 애쉬느낌은 조금 유행이 지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쉬핑크 애쉬바이올렛은 아직까지 인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고고씽
1. 체리콜라
웬디의 단발 컷을 보고 지금 당장 체리콜라색을 염색하고 싶은데요!!
색상은 콜라색에 붉은 끼가 감도는 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랄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여름에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2023년 염색 색상이라고 하니 유행에 민감하신 분들께 추천! 해드립니다.
2. 애쉬핑크
안색이 맑아 보이고 야리야리한 느낌에 공주님 느낌까지~~ 피부가 하얗신 분들께 추천해 들립니다.
탈색을 해야 되는 속상함이 있지만 예쁨을 감수하려면 이 정도쯤이야..!! 저의 피부는 까무잡잡해서 도전을 못하는 색입니다.
피부가 하얗신 분들은 한 번쯤은? 도전정신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3. 바이올렛
오묘하면서 이쁜 바이올렛색입니다. 하지만 가장 빨리 빠지는 색이 보라색이죠ㅠㅠ..
무지개색상으로 빨주노초파남보 이렇게 빨간색은 물이 잘 안 빠지는 색 보라색은 물이 잘 빠지는 색상 이러고 합니다...ㅜㅜ
왜 그런 건지는 ㅠㅠ.. 여하튼 저도 보라색 염색을 해봤지만 금방 머리색이 빠지고 말았었습니다.
하지만 여름동안 오묘함과 시원함과 이쁨을 한 번에 가져가고 싶다면 바이올렛색을 추천해 드립니다.!!
4. 오렌지브라운
피부가 어두워도 밝아도 잘 어울리는 색깔 중 하나입니다.
차분한 느낌이 나면서도 조금 튀는 느낌이 나는 느낌을 원하신다면 오렌지 브라운을 추천해 드립니다.
탈색을 하면 머릿결이 상하고 끊어지고 관리를 엄청 잘해줘야 되는데요.!! 오렌지브라운은 탈색을 안 해도 색깔이 이쁘게 잘 나옵니다.
혹여나 밝은 오렌지를 원하시면 탈색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5. 흑발
요즘 제가 카리나 님을 보고 꽂힌 색깔 중 하나입니다. 흑발은 깔끔해 보이는 색깔 중 하나입니다.
머리가 많이 상했거나 얼룩덜룩하신 분은 흑발로 염색하면 깔끔해 보이고 머릿결이 부드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완전 블랙으로 염색을 하시면 추후에 머리 색깔을 바꿀 때 물이 안 빠지거나 염색이 잘 안 될 수 있습니다.
염색을 하실 때 미용사분들께 한번 물어보시고 흑발로 염색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마무리로
제가 생각한 추천드리는 염색색상은 피부색이랑 잘 어울려야 된다고 생각 듭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고 싶은 염색색상은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도 탈색을 한 번 하고 고생은 했지만 애쉬파랑을 했다는 기쁨은 아직도 마음속에 있습니다. 머릿결 관리 일주일에 한 번씩 꼭 해주시고 저의 글을 읽고 이쁜 염색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